걸스 온 파이어 투표하기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를 시작합니다. JTBC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이 11월 10일(금)부터 대국민 온라인 사전투표에 돌입합니다.

특히 투표 결과가 ‘싱어게인3’ 최종 우승팀 선정에 반영됩니다.

– JTBC 홈페이지에서 아이디당 1일 1회 투표 가능합니다. (중복투표 불가)

– JTBC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투표 가능합니다. (간편 로그인 포함)

– 올바르지 않은 투표 진행 시, 해당 투표는 무효 처리됩니다.

– 온라인 시청자 투표 결과는 <싱어게인3> 최종 우승팀 선정에 반영됩니다.

걸스 온 파이어 투표하기

싱어게인3의 첫 방송일이 공개된 가운데 역대 TOP3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JTBC 예능 프로그램 ‘싱어게인’은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3의 새로운 심사위원은 유희열 자리를 대신할 윤종신과 김종진-윤도현으로 이어온 느낌을 살릴 임재범, 이선희의 자리를 대신할 것으로 보일 백지영, 군 입대로 자리를 비운 송민호를 대신할 힙합 장르의 코드 쿤스트가 합류 소식을 알렸다.

걸스 온 파이어 투표방법

한편 ‘싱어게인 시즌3-무명가수전'(이하 ‘싱어게인3’)은 오는 10월 26일 밤 첫 방송을 앞두고 심사위원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싱어게인 3’은 윤종신 심사위원장을 필두로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 코드 쿤스트의 막강한 심사위원 라인업을 공개한 바 있다.

빈 심사위원석을 바라보던 MC 이승기와 기존 심사위원 김이나, 규현, 이해리, 선미는 가장 먼저 등장한 백지영의 모습에 반가움을 표현한다. 김이나는 “공감을 잘하고 따뜻한 점이 ‘인간 싱어게인’ 느낌이 있다”라고 언급한다. 이에 백지영은 “팬의 입장에서 보다가 심사위원을 한다고 하니까 송구스러운 마음 반, 기대 반이다”라는 소감을 전한다.

걸스온파이어 투표

뒤이어 새 심사위원 코드 쿤스트의 등장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상상도 못 했는데”라는 반응이 이어졌고, 코드 쿤스트는 “재밌어 보여서 나왔습니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를 한껏 표현했다. 주니어 심사위원단의 자리가 완성된 바로 그때, 비어있던 마지막 심사위원석의 주인이 등장하며 모두가 경악한다.

마지막으로 등장한 심사위원은 바로 가요계의 전설 임재범이다. 37년 차 가수지만 심사위원 중 막내인 임재범은 “제가 심사위원 자격이 있을까”라고 걱정하는 한편, “심사 처음이시냐”라는 규현의 도발에 “이따 방으로 와요”라고 맞받아치는 예능감을 선보여 심사위원들이 보여줄 티키타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싱어게인3 투표하기 #싱어게인3투표 #싱어게인3 투표방법 #싱어게인3 인기투표 #싱어게인3 대국민 응원투표 #싱어게인3 문자투표 #싱어게인3 투표 사이트 #싱어게인3 투표 홈페이지